유틸리티(Utility)

1000 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 올인원 무료 오디오 및 비디오 변환기 HitPaw Video Converter 다운

스눞히 2021. 1. 16. 12:43
반응형

요즘 다양한 비디오 컨버터 들을 쓰고 있을겁니다.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을 필요한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미디어 파일 변환 경험이 있든 없든 HitPaw 비디오 변환기는 작업에 가장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비디오-오디오도 무료 비디오 변환기에 문제가되지 않으며 워터 마크도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료 비디오 변환기 유틸리티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을 제한적으로 사용하고 변환 된 파일에 워터 마킹을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HitPaw Video Converter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형식을 Apple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파일을 필요한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한 번의 작업으로 여러 다른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파일 배치를 하나의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것은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매우 유연한 변환기입니다.

매우 포괄적 인 그래픽 인터페이스
무료 비디오 변환기의 디자인은 간단하고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초보자는 간단한 끌어서 놓기 후 내보내기 형식을 선택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 된 HitPaw 비디오 변환기는 탐색하기 매우 쉬운 인터페이스 (파일 메뉴 및 가장 많이 사용되는 컨트롤 아이콘이 오른쪽 상단에있는 메뉴 표시 줄의 파일 추가, 변환 및 변환 됨) 탭을 엽니 다. 변환 중 탭에는 변환 할 파일이 표시되며 변환 됨 탭을 사용하여 최근에 변환 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기본 창으로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파일 메뉴를 사용하여 미디어 파일을 찾거나 변환하려는 파일을 창으로 드래그하기 만하면됩니다. 왼쪽에는 '설정'및 '변환'버튼이 표시됩니다. 출력 경로 드롭 다운에서 대체 내보내기 위치를 선택할 수도있는 화면 하단의 '설정'버튼 또는 '출력 형식'드롭 다운을 사용하여 필요한 출력 형식을 선택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오른쪽 하단의 '변환'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변환이 완료되면 새 파일 및 파일 정보가 표시됩니다.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 지원
유연한 무료 비디오 변환기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입력 MP4, FLV, MOV, AVI, DIVX 및 더 많은 비디오 형식
비디오를 MP4, MOV, MPEG, HEVC MP4, AVI, WMV 등으로 출력합니다.
입력 MP3, WAV, WMA, RAM, OGG 및 기타 오디오 형식
MP3, WAV, M4V, FLAC, AIFF, M4B, OGG 등으로 오디오 출력
Apple, Samsung, Huawei, Android 장치 등을위한 파일 변환
게임 장치 지원-Playstation, PSP 및 Xbox
직접 장치 선택
비디오 파일을 오디오로 변환
동시에 여러 파일 변환

코로나가 아직도 지속되고 있네요.
2.5단계가 지속되고 있는데 모두들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www.hitpaw.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