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메타 데이터를 자동으로 완성하는 무료 자동 태깅 소프트웨어 TagComplete 다운

스눞히 2021. 1. 10. 16:35
반응형

자동으로 태깅을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동 태거 소프트웨어는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메타 데이터를 완성합니다.

자동 메타 데이터 비교 및 ​​완성 소프트웨어의 Mediapurge 세트 개발자는 분석 기술인 MAFP (Mediapurge 음향 지문)를 사용하여 자동 태거 유틸리티 인 TagComplete를 컬렉션에 추가했습니다.

자동 태깅의 핵심은 제목 인식입니다. TagComplete는 미디어 파일을 분석, 식별 및 태그 지정하고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여 메타 데이터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메타 데이터 (앨범 제목, 아티스트 이름 또는 트랙 번호와 같은 파일 정보)를 여러 파일에 대해 동시에 자동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는 소프트웨어가 개별 로컬 디렉토리와 데이터베이스 사이에서 음향 지문 / 메타 데이터를 교환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사용자가 음악 파일 인벤토리를 스캔하여 구축합니다. 타이틀 인식은 로컬에서 이루어지며 개인 데이터를 포함하지 않고 메타 데이터 만 교환됩니다.

자동화 된 분석 및 완료
TagComplet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프로그램, 구성, 언어 및 도움말 탭이 포함 된 메뉴 표시 줄 아래의 창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3 단계를 제공하는 유익한 시작 화면을 시작합니다.

1 단계-디렉토리 창의 오른쪽 패널에서 디렉토리 추가를 클릭하여 음악 파일이 저장된 디렉토리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디렉토리 / 하위 디렉토리가 중앙 패널에 나열됩니다. 오른쪽에있는 컨트롤을 사용하여 파일을 추가하고 지우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나중에 기존 파일 컴파일을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단계-TagComplete가 캐시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업데이트하여 일치하는 태그 정보를 표시하는 로컬 캐시 준비. 진행률 표시 줄에 진행률이 표시됩니다. 완료되면 다음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선택한 파일의 메타 데이터를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의 태그와 비교합니다. 처리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므로 한 열에 나열된 로컬 파일과 그 옆에있는 데이터베이스 간의 차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표시된 차이점을 수락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요즘 너무 추운데 다음주 부터는 조금 덜 추워졌으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www.peter-e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