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비행 시뮬레이터로 비행기 모형을 설계, 모형 항공기 비행 무료 소프트웨어 Model Air Design 다운

스눞히 2020. 11. 25. 13:31
반응형

CAD를 배우지 않고도 비행기 모형을 설계 할 수있는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델 항공기에 관심이있는 젊은 사람이든, 인생이 너무 바빠서 포기한 취미에 드디어 바칠 시간이있는 은퇴자이든, Model Air Design은 그루브에 빠져들게 해줄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자신의 3D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Computer-Aided Design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항공기 CAD 소프트웨어의 개발자는 내부 RC 비행기 설계자가 모델 항공기를 쉽게 만들 수있는 확실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계속해서 더 배우고 싶은 경우 CAD에 대한 훌륭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샘플 항공기 파일 중 하나를 가져 와서 시작하십시오.
마법사의 지시에 따라 Model Air Design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은 .MZD 파일 중 하나를 가져 와서 프로세스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RC 비행기 설계 도구는 기존 설계 파일을 쉽게 변경하고 필요한 모든 미리 그려진 구성 요소를 제공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도록 여러 섹션으로 제공됩니다. 

스플래시 화면에서 '시작하려면 누르기'버튼을 클릭하여 디자인 워크샵에 들어갑니다.

Design Shop-항공기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인터페이스 오른쪽에 나열되고 가운데 열에 그림으로 표시된 12 가지 기본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동체, 날개 및 수평 슬래브에 대한 세 가지 바꾸기, 크기 변경 및 위치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하면 디자인 그리드로 이동합니다.

디자인 그리드-동체, 날개 및 H Stab의 높이, 너비, 길이, 높이 등을 편집합니다. 다음 단계는 페인트 부스입니다.

페인트 부스-기체의 스트럿과 스피너 색상을 선택합니다. 다음 단계를 클릭하면 모델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모델보기-다른 각도에서 멋진 3D로 모델을보고 추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이전 섹션으로 돌아가십시오.

만족하면 모형 비행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Fly Sim-항공기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1 ~ 10 속도 값으로 다양한 방향으로 모델을 비행 할 수 있습니다.


무선 조종 (RC) 항공기 설계 소프트웨어로 모델 조립 및 수정
Model Air Design은 다양한 항공기 부품을 대체 및 수정하고, 크기를 확대 또는 축소하고, 다른 각도로 페인트 및보기하고, 물론 파일을 저장하는 수단을 제공하여 모형 항공기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항공기 CAD 소프트웨어의 목적은 순전히 설계를위한 것이지만 파일은 CAD 프로그램에서 선 그리기 등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거나 단순히 건축에 사용하려는 재료를 자르기위한 계획을 작성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modelairdesig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