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PDF 파일이 복사, 편집 및 공유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무료 도구 PDF Unshare 다운

스눞히 2021. 1. 31. 13:19
반응형



무단 액세스로부터 PDF 및 UPDF 파일을 암호화하고 보호합니다.

파일을 공유 할 때 PDF 파일이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한 번만 열리도록 허용합니다. PDF Unshare를 사용하면 PDF 파일이 무차별 적으로 액세스 및 복사, 편집 또는 공유되지 않도록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스크린 샷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고 파일이 완전히 보호되도록 만료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Windows, iOS 또는 Android 장치 용 무료 UPDF Reader에서 읽을 수있는 UPDF 형식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장치에 대한 액세스 제한
무단 공유 및 복사 방지
출력 형식-UPDF 또는 PDF
복사, 편집 및 인쇄 금지
스크린 샷 생성 방지
완전한 개인 정보 보호-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만료일 설정
워터 마크 색상 및 텍스트 설정
다국어
PDF Unshare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보호하면 공유 및 무단 온라인 게시로부터 완전히 보호됩니다. 만료 날짜를 설정하여 후속 액세스를 방지 할 수도 있습니다.

PDF Unshare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면 빠른 액세스 도구 모음에 메뉴 모음과 아이콘이있는 표준 Windows 인터페이스가 열립니다. 필요한 PDF 파일을 열거 나 끌어서 놓습니다. 설정 및 만료 날짜에 대한 설정이 표시되어 하나의 장치 파일 및 워터 마크 옵션으로 제한됩니다.

PDF 파일이 하나의 장치에서만 열리도록 허용
공유되지 않은 PDF 파일 또는 UPDF 파일을 만들기위한 설정을 표시하려면 하나의 장치 만 제한 설정 상자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고 클릭하면 결과 파일이 공유되고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폰 (Windows 또는 iOS)에서 열리면 다른 장치에서 열 수 없습니다.

UPDF 또는 PDF 파일의 만료 날짜 설정
만료 날짜 드롭 다운을 사용하여 UPDF 파일을 만들기 전에 만료 날짜 드롭 다운에서 필요한 만료 날짜를 선택하여 날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날짜 변경을 방지하기 위해 프로그램은 온라인 시간 서버로 날짜를 확인합니다.

PDF 파일을 여러 사람에게 보내야하는 경우 특정 날짜 이전에만 읽을 수 있도록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장치 제한 옵션을 선택 취소하고 만료 날짜를 설정 한 다음 Unshared PDF 버튼을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제 안전하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pdfunshar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