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운영 체제를 USB와 SD 카드에 설치 가능한 무료 소프트웨어 Etcher Portable 다운

스눞히 2020. 8. 24. 20:53
반응형

운영체제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최근엔 USB에 담에서 설치하는게 제일 보편화 되었죠.
사람들은 광학 드라이브에서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데 익숙하지만 Etcher는 SD 카드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OS 이미지를 쉽게 구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초보자도 드라이브를 손상시킬 위험없이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및 기능

기본적으로 세 가지 간단한 단계로 OS 이미지를 굽습니다.

구울 이미지를 지정하십시오
구울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굽기 과정 시작
구울 OS 이미지를 지정할 때 ISO, IMG 및 ZIP 파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SD 카드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가 하나만 연결되어있는 경우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여러 개의 드라이브가 연결되어있는 경우 사용할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Etcher에는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를 나열하지 않는 편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위험이 없으므로 데이터를 지우고 시스템을 망칠 위험이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작동하지 않는 손상된 카드를 사용하지 않도록 사용하려는 카드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설정"옵션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레코딩 한 후 오류보고 및 자동 마운트 해제를 활성화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굽기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동일한 이미지를 다른 카드에 굽거나 다른 이미지를로드하여 굽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Etcher는 플래시 드라이브 및 SD 카드에 이미지를 쓰는 과정을 단순화하는 특수 프로그램입니다. 초보자는 옵션을 구성하는 동안 발생할 수있는 손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작업의 대부분을 자동으로 수행하며 나머지는 3 단계 만 완료하면됩니다.

운영 체제를 USB와 SD 카드에 설치 가능한 무료 소프트웨어 Etcher Portable 다운
https://www.balena.io/etch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