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산업 기반 벡터 오픈 소스 무료 2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Synfig Animation Studio 다운

스눞히 2020. 8. 3. 00:52
반응형

값 비싼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필요없이 2D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Synfig Studio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무료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비트 맵과 벡터 그래픽을 모두 사용하여 영화 품질의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뛰어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징
간 해상도 독립성 : 컴퓨터는 애니메이션 키 프레임을 자동으로 보간하여 부드러운 모션을 만듭니다.

공간 해상도 : Synfig Studio는 요소들이 대부분 벡터 기반이기 때문에 내장 컴포넌트에서 픽실 레이션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모든 레이어를 파라 메트릭 방식으로 생성하므로 프로젝트의 대상 해상도를 변경하더라도 가져온 래스터 이미지에서만 수정이 발생합니다.

높은 동적 범위 이미징 : HDRI 처리는 이미지 계산시 부동 소수점 수학을 사용하여 캔버스가 더 넓은 픽셀 휘도를 내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결과적으로 조명 효과와 색상 구성이 향상됩니다.

아티스트 중심 디자인 : 무료 소프트웨어는 애니메이션 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펜 블릿 친화적 도구 : 태블릿에 가하는 압력을 조정하여 다양한 유형의 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어 :이 프로그램은 왜곡, 프랙탈, 기하학적, 변형, 필터 및 그라디언트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레이어와 호환됩니다.


경로 기반 그라디언트 : Synfig Studio는 그라디언트 경로를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각 프레임에 페인트하지 않고도 2D 애니메이션에 부드러운 음영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ynfig Studio 사용 아마추어 애니메이터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 한 마지막 기능에 특히 감동합니다. 기존 비트 맵 및 벡터 아트 워크를 가져오고 더 나은 품질의 2D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프레임을 그리지 않아야합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전체 화면을 가져와 처음에는 경험이없는 사람을 압도 할 수있는 여러 패널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이는 소프트웨어가 숙련 된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찾기 위해 찾아 볼 수있는 예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무료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또한 업계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있는 많은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알아낼 필요가 있지만 잘 작동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는 3 개의 플로팅 창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
https://www.synfig.or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