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흑백 이미지, 그림 또는 사진을 컬러 이미지로 변환 무료 소프트웨어 Picture Colorizer 다운

스눞히 2020. 8. 28. 10:54
반응형

흑백 사진을 컬러로 바꿔보고 싶을때가 간혹 있습니다.

뭐 흑백의 맛이 있기는 하지만..

AI 기반 소프트웨어는 흑백 사진을 컬러로 변환합니다.

Image Colorizer의 무료 프로그램 인 Picture Colorizer를 사용하면 놀라운 결과로 흑백 사진을 색상화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로드하고 색상 화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 완전 자동 프로세스가 몇 초 만에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미지는 이전에 처리 된 이미지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에서 파생 된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색상이 지정되는 Image Colorizer의 서버에 업로드됩니다. 그리고 걱정하지 마세요. 이미지는 24 시간 이내에 서버에서 삭제됩니다.

AI 기반 프로그램은 처리 된 모든 이미지에 대해 개별 픽셀의 밝기 및 위치 값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저장하여 원래 색상을 이미지로 복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매개 변수를 조정하고 필터를 적용하여 변환 된 이미지를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Picture Colorizer의 변환 기능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흑백 사진을 자동으로 색상 화하거나 자신의 기대에 맞게 보정하고 최적화합니다. 전체 기능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괄적 인 탐색 및 이미지 가시성을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이전에 처리 된 이미지의 저장된 값에 대한 프로그램의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여 소프트웨어가 이미지의 특징에 따라 자동으로 색상을 적용하는 원 클릭 자동 색상 화입니다.
채도 및 색조를 조정하는 이미지 향상 도구로, 새로 색상이 지정된 이미지 전체 또는 특정 영역에서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흑백 사진을 컬러로 변환 할 때 이미지를 선명하게하고, 가장자리를 강화하고, 감마를 조정하고, 이미지의 얼룩을 제거 / 줄 이도록 필터를 사용합니다.
도구를 확대하여 이미지의 특정 영역을 자세히 봅니다.
색상 화 및 편집 된 변형을 원본과 비교하기위한 미리보기.
BMP, GIF, JPG 및 PNG 형식 지원.
흑백 사진을 컬러로 변환 시작
무료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설치하고 실행하십시오. 이미지 추가 및 제거, 색상 화, 확대, 축소 및 화면 맞춤 탭으로 구성된 도구 모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패널에는 노출, 채도, 색조, 선명하게하기, 반경, 감마 및 노이즈 감소와 같은 슬라이더가있는 색상 향상 도구 및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버튼은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흑백 사진을 컬러로 변환하는 단계는 빠르고 쉽습니다. '이미지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색상화할 사진을 찾아 선택하고로드하고 '색상 화'버튼을 클릭하여 처리하고 필요에 따라 편집하거나 필터를 추가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시점에서 원본 이미지, 색상 화 된 버전 및 적용한 효과가 적용된 이미지의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선택하고 JPG 또는 PNG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흑백 이미지, 그림 또는 사진을 컬러 이미지로 변환 무료 소프트웨어 Picture Colorizer
https://imagecoloriz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