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컴퓨터를 켤 때 오늘의 견적서 표시하는 무료 맞춤형 소프트웨어 MSDSoft Quotes 다운

스눞히 2020. 9. 1. 09:34
반응형

컴퓨터를 켜자마자 그날 해야 할 일이나
챙겨야할 견적을 보면 하루가 좀 더 알차지겠죠/\.

영감을 주거나 동기를 부여하는 인용구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무료 MSDSoft 견적을 설치하고 모든 주제의 견적을 손끝에 넣으십시오. 오늘의 인용문이 영적, 동기 부여, 지혜, 기쁨, 사랑으로 가득한 지 여부에 관계없이 영감을주는 배경에서 제공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따옴표를 추가 할 수있는 거대한 따옴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기본 인용문은 분류되며 각 인용문 작성자의 이름으로 모두 완성됩니다. 자신의 생각, 속성 또는 기타 유용한 정보로 각각에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지만 모양, 색상, 글꼴 등을 변경할 수있는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기능>
구성 가능한 데이터 그리드
다양한 데이터 필드 조합에서 검색 할 수있는 강력한 검색 모듈
기본 또는 사용자 정의 데이터 그리드의 보고서 인쇄
저자 및 주제에 대한 편집 가능한 보조 데이터베이스
백업 및 복원 도구
도구 입력, 수정 및 삭제
글꼴, 배경 및 프로그램 모양 옵션
비밀번호 옵션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하기 쉬운 따옴표 데이터베이스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 된 MSDSoft Quotes는 Quote of the Day 스플래시 화면과 포괄적이고 탐색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표시합니다.

상단의 메뉴 모음에는 파일, 편집,보기 및 도구를 포함한 프로그램의 기본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에 빠른 액세스 도구 모음에는 견적, 옵션 및 보조 저자 및 주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창 아래에있는 상태 표시 줄은 마우스로 가리키고있는 구성 요소, 날짜 및 시간, 암호 상태 및 시스템 트레이에 최소화하는 아이콘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Quotes 모듈에 액세스하면 오늘의 모든 견적과 표시 날짜, 저자 및 주제의 표 형식 목록 위에 탐색 컨트롤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바에는 사용 가능한 견적에서 편집, 생성, 복사 및 삭제 제어 및 검색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액세스 할 수있는 버튼과 생성 된 보고서를 선별하고 인쇄하는 보고서 버튼이 있습니다.

Aux를 통해 액세스되는 Authors 및 Topics 모듈. 기본 창의 DBS 버튼, 동일한 데이터 그리드 및 제어 버튼 원칙에서 작동합니다. 각 모듈의 편집 창에는 관련 정보를 입력 할 수있는 메모 패널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
https://www.msdsoft.com/eng/products/quotes/info.h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