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최고의 보안을 위해 데이터 암호화 무료 메모장 Cypher Notepad 다운

스눞히 2020. 8. 7. 11:22
반응형

킹모장 켜라.

메모장은 우리에게 가장 친숙하면서도 빠른 문서작업 프로그램이죠.

무료 암호화 된 메모장에서 데이터를 보호하세요.

Cypher Notepad는 텍스트 파일을 만들고 쉽게 암호화 할 수있는 Windows 용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암호화 절차에 대한 복잡한 지식이 없어도되는이 메모장 스타일 암호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만들 때 개인 정보의 위험을 막고 침입자가 데이터를 읽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는 텍스트 파일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른 사용자와 공유되거나 클라우드 서비스에 업로드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콘텐츠가 노출되는 파일에 특히 중요합니다.


Cypher 메모장을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 생성 및 암호화
마법사의 지시에 따라 암호화 된 메모장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시작하면 창에 날짜, 크기 및 경로 정보가 포함 된 최근 파일 목록이 표시됩니다. '새로 만들기'및 '열기'버튼이 있습니다.

나열된 파일 또는 새 파일 또는 기존 파일로 열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메뉴 모음에 파일, 편집, 형식,보기 및 도움말 탭이있는 기존 Windows 메모장 디자인입니다. 

탭 드롭 다운은 파일 메뉴에 '키 내보내기'및 '키 가져 오기'를 추가하여 메모장에서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모든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Cypher 메모장에서 만드는 모든 새 파일은 암호화됩니다. 

포맷 메뉴에서 암호화를 선택 취소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존 파일을 열고 내용을 선택하고 '포맷'탭에서 '암호화'를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파일 메뉴에서 '키 내보내기'탭에 액세스하여 기존 파일을 암호화 할 수 있습니다.

키를 PEM 형식 파일에 복사하거나 저장할 수있는 '키 내보내기'창이 열립니다.

키가 저장된 상태에서 암호화 된 TXT 파일은 Cypher 메모장에서만 열 수 있습니다. 

별도로 저장 한 경우 파일 메뉴의 '키 가져 오기'탭을 사용하여 키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키 파일을 사용하면 파일을 다른 장치에서 열 수 있습니다. 

키없이 Cypher 메모장으로 암호화 된 TXT 파일을 열려고하면 경고 메시지가 나타나고 암호화 된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암호화 된 메모장은 시스템에 중요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Cypher Notepad는 잠재적 인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 파일을 암호화하는 옵션과 함께 기존 메모장 스타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데이터 보호
파일을 여는 데 필요한 키
사용하기 쉬운 메모장 스타일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하이브리드 RSA 및 AES 암호화
Java 기반의 암호화 된 메모장에는 JRE 1.8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번들 다운로드 Windows 버전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
https://cyphernotepa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