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한 번의 클릭으로 컴퓨터의 램 메모리 정리 MemoryCleaner 다운

스눞히 2020. 9. 22. 10:51
반응형

컴퓨터에서 램은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폐활량 같은 느낌이라고 할수 있죠.

한 번의 클릭으로 컴퓨터의 메모리를 정리하십시오.

MemoryCleaner는 PC의 실제 메모리와 가상 메모리를 모두 정리하는 무료 유틸리티로,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할 때마다 메모리를 정리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메모리 정리'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 빠르고 쉽게 메모리를 비우고 컴퓨터 RAM의 성능을 즉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또는 특정 사용률에 도달 할 때 메모리를 자동으로 정리하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컴퓨터의 여유 메모리

물리적 및 가상 메모리 수준을 모두 표시하는 해당 인터페이스에 MemoryCleaner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시스템의 메모리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 '메모리 정리'버튼이 있습니다. 

메뉴 표시 줄의 유일한 다른 탭은 Config입니다. 

여기에는 백분율 사용량 수준을 초과하거나 지정된 시간 (분)마다 유틸리티를 정리하도록 설정하는 확인란과 드롭 다운이 표시됩니다. 체크 박스를 사용하여 시스템 시작시 MemoryCleaner를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메모리 정리 또는 메모리 사용량 모니터링


수동으로 또는 예약 한대로 컴퓨터의 메모리를 비울 수있는 것 외에도 MemoryCleaner를 사용하면 실제 및 가상 메모리를 모두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컴퓨터가 최적의 수준에서 지속적으로 응답하도록하는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컴퓨터의 램 메모리 정리 MemoryCleaner  다운
https://global.kilho.net/memoryclean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