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마우스를 사용하여 컴퓨터 모니터 설정 빠르게 조정 프로그램 MyMonic 다운

스눞히 2020. 9. 25. 09:29
반응형

모니터 설정을 바꾸는데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간단하게 마우스 클릭만으로 밝기나 색감을 변경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데스크탑에서 모니터를 조정하십시오.

MyMonic 슬라이더를 화면에 표시하여 모니터 설정을 빠르고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컨트롤을 사용하는 대신 마우스를 사용하여 모니터 밝기, 대비 및 감마 설정을 조정합니다.

무료 소프트웨어는 시스템에 설치되며 화면이 즉시 눈에 잘 보이도록 모니터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집중적으로 읽을 내용이 많을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MyMonic으로 모니터 밝기 변경
MyMonic을 다운로드, 압축 해제 및 설치합니다. 시작시 프로그램은 시스템 트레이에 아이콘을 배치하므로 모니터를 조정하면 클릭 한 번으로 세 개의 슬라이더가 컨트롤을 제공하고 모니터와 비디오 카드를 식별하는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모니터 밝기
대비 모니터
비디오 밝기
마우스를 사용하여 원하는 수준으로 슬라이드하기 만하면됩니다. 모니터의 최소값보다 낮은 화면 밝기를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하단과 메뉴 탭에 재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모니터의 전원 모드를 제어하고 프로필을 설정 및 저장하고 선명도 설정을 변경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소프트웨어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결국 데스크탑 모니터 밝기를 여러 번 변경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현재 시스템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모니터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컴퓨터 모니터 설정 빠르게 조정 프로그램 MyMonic 다운
https://incod.ru/win/mymon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