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메모를 작성 및 정리 보안이 강력한 무료 텍스트 편집기 TreeNoote

스눞히 2020. 9. 15. 10:02
반응형

통합 된 서식을 갖고 있는 텍스트 편집기로 안전한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리웨어, 멋지고 사용하기 쉬운 보안 메모장 인 TreeNoote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편리하게 메모 할 수있는 휴대용 서식있는 텍스트 서식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운영 체제, 장치 제조업체 또는 기타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TreeNoote에서 만든 메모는 원하는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이 핵심입니다. 텍스트 서식 외에도 이미지, 미리 선택된 텍스트, 링크 및 URL을 노트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보안 메모장
유연하고 적응력있는 메모 작성을 위해 TreeNoote가 최선의 선택이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작성한 메모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계층 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무료이며 휴대 가능합니다.이 모든 것이 완전히 안전합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을 초기 빠른 시작 페이지로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고 실행합니다. 여기에서 샘플 노트북을 검색하여 파일 메뉴에서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메뉴 모음, 왼쪽 아래에 트리 패널, 오른쪽에 기본 편집 창으로 단순하고 포괄적입니다. 편집 영역 상단에는 새 노트를 추가하고 선택한 노트를 삭제할 수있는 아이콘이 있으며 현재 노트 이름이 항상 표시되는 검색 창과 드롭 다운 노트 메뉴가 있습니다. 파일 정보 (노트 수, 생성 및 변경 날짜 및 시간)는 창 하단의 막대에 있습니다.

TreeNoote 및 서식있는 텍스트 편집기로 메모 작성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 메모를 추가하고 제목을 지정한 후 메모 상단에 표시되는 도구 모음의 서식 옵션을 사용하여 편집 창 내 아무 곳이나 클릭하여 기존 메모를 만들거나 기존 메모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표준 텍스트 서식 핫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URL 및 이미지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노트에 추가하거나 잘라내어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메모를 전환하거나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작업 내용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파일 메뉴에서 사용할 수있는 기본 설정 메뉴를 사용하면 완전히 안전한 메모장의 암호를 만들고 삭제 확인을 선택 / 선택 취소하고 로컬, USB 또는 클라우드 저장 위치를 ​​선택하고 언어 (영어, 스페인어 또는 프랑스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TreeNoote는 서식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포함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무료이며 안전한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32 64 비트 Windows OS 7 ~ 10을 지원합니다.

메모를 작성 및 정리 보안이 강력한 무료 텍스트 편집기 TreeNoote 다운
https://treenoo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