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레고로 로봇을 만든다 EV3 로봇 프로그래밍 무료 소프트웨어 EGO MINDSTORMS EV3 다운

스눞히 2020. 7. 27. 14:33
반응형

레고가 단순한 아이용 완구의 차원을 벗어난지는 꽤 오래되었죠.
레고로 만든 프린터, 자동차를 비롯해 여러 다양한 활용법들이 있고
마인드 스톰을 이용해 로봇까지 제작할 수 있는 수준으로 올라왔습니다.

LEGO EV3 로봇을 직접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무료 LEGO MINDSTORMS EV3 소프트웨어는 드래그 앤 드롭 아이콘이있는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로봇이 원하는 작업을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PC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아이콘을 사용하여 로봇 제어 센터 인 프로그래머블 브릭 인 EV3 P- 브릭을 USB로 연결하여 소리와 움직임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레고 EV3 로봇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것은 쉽습니다. 코드 작성과는 반대로 블록을 맞추기 만하면됩니다.

인터페이스는 작업 영역, 도구 모음, P- 브릭 제어판 및 화면 하단의 도구 상자에 5 가지 색상으로 구분 된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녹색 동작 블록은 조향, 소리 및 조명과 같은 모터 동작을 제어합니다.
주황색 흐름 블록은 프로그램의 흐름 또는 순서를 제어합니다
노란색 센서 블록은 색상, 터치 및 기타 센서 입력을 읽습니다.
레드 데이터 연산 블록을 사용하면 값을 비교하고 변수를 쓰고 읽을 수 있습니다.
Blue Advanced Blocks는 파일 및 연결 관리를위한 것입니다
시작하기
흐름 모듈 시작 블록은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기본적으로 작업 영역에 있으며 사용중인 다양한 블록을 연결합니다. 컴퓨터를 로봇의 P- 브릭에 연결하면 프로그램을 만들고 P- 브릭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EGO의 온라인 비디오 튜토리얼을 통해 블록의 다양한 버튼을 사용하여 속도 및 타이밍을 설정하는 방법과 결과 기본 프로그램을 P- 브릭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같은 기본 사항을 시각적으로 시연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그것을 실행하고 로봇이 생명을 얻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본 프로그래밍 기능을 통해 사운드, 움직임 및 센서 컨트롤을 P- 브릭에 추가 할 수있는 개별 LEGO 비디오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_^*&_

응용 프로그램 향상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디오 블록의 사운드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블록을 가져오고 내보내고 메모리 브라우저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LEGO MINDSTORMS EV3 소프트웨어에는 Windows 7 이상, 최소 2GB RAM, 2GB 디스크 공간, 이중 프로세서 2.0GHz 이상, XGA 디스플레이 및 USB 포트가 필요합니다.

LEGO MINDSTORMS EV3을 다운로드하여 구축 한 LEGO EV 로봇을 프로그래밍하면 코드 작성의 수수께끼를 풀지 않고도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환경에서 매혹적인 로봇 공학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블록을 사용하면 학습 프로그래밍 기본 사항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면 LEGO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지원 옵션을 제공합니다. LEGO EV3 로봇을 프로그래밍하고 로봇 공학에 대한 이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레고로 로봇을 만든다 EV3 로봇 프로그래밍 무료 소프트웨어 EGO MINDSTORMS EV3 다운
https://www.lego.com/en-us/themes/mindstorms/downloa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