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AOMEI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 다운

스눞히 2019. 3. 10. 14:51
반응형

AOMEI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


디스크 공간을 파티션으로 분리하면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운영 체제를 설치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요구에 따라 시스템에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추가 파티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AOMEI 파티션 어시스턴트 스탠다드 에디션은 상업용 파티션 유틸리티에서 발견되는 기능과 경쟁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파티션 관리자는 유용한 마법사 덕분에 사용하기 쉬운 많은 옵션을 포함합니다.

AOMEI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
FAT 파일 시스템을 NTFS로 변환
파티션 생성, 포맷 또는 삭제
파티션을 분할하여 더 많은 파티션을 생성하십시오
파티션을 병합하여 더 큰 파티션 만들기
파티션 크기 조정 및 이동
파티션 확장 마법사
NTFS 파티션을 확장 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민감한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AOMEI 파티션 보조 표준판 사용


무료 파티션 관리자는 여러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마법사를 제공했습니다. 마법사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컴퓨터 사용자가 중요한 데이터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파티션을 만들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영어 버전에서는 언어가 다소 문제가있었습니다.
컴퓨터의 파티션을 수정하는 데 많은 유연성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파티션을 분할하거나 두 개 이상의 파티션을 병합하여 더 큰 파티션을 만들거나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파티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른 하드 드라이브로 이동하거나 복사하려는 내용의 파티션을 정확하게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파티션을 조작하고 우리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기 위해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일부를 줄였습니다. 마법사는 운영 체제를 SSD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Windows To Go 기능 덕분에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있는 부팅 가능한 디스크를 만드는 기능입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외부 저장 매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Install Media ISO 파일에서 Windows 8의 라이브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AOMEI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 다운

https://www.disk-partiti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