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성비 높은 소호사무실, 디 오피스 여의도 비즈니스센터(The Offices) 알아보기

스눞히 2017. 4. 12. 19:36
반응형

가성비 좋은 소호사무실, 디 오피스 여의도 비즈니스센터(The Offices)


비즈니스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요즘, 단순 업무 공간을 임대하는 것으로 시작해 최근 인력과 편의시설, 다양한 서비스를 공유하는 것까지 그 개념과 방식이 진화하고 있다.


경기가 둔화되면서 소규모 자본으로 시작하는 1인 기업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만큼 높은 임대료와 관리비 등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업무공간의 필요성이 강조. 


소자본 창업가들 사이에 높은 비용을 투자해 업무 공간을 꾸리는 것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간을 공유하는 '비즈니스센터(소호사무실)'가 주목 받고 있다.


비즈니스센터란?

오피스 빌딩 전체 혹은 일부를 장기 임차, 수요에 맞게 다양한 크기와 배치로 사무실로 나누어 개인이나 소규모업체에 임대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효율적인 업무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초기 투자비용과 관리의 수고를 덜어주고,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 오피스 여의도 비즈니스센터(The Offices)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비즈니스 서비스 결합 업무공간, 1인부터 최대 10인까지 약 70여 개의 독립된 사무공간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미팅을 주재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과 언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도 갖추고 있다. 또한 대외 업무를 도와줄 전문성을 갖춘 매니저가 상주해 있으며, 요청 시 전문비서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 오피스 여의도 비즈니스센터(The Offices)는 다양해지는 입주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업무 효율성도 중요하게 여기는 입주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17/04/12 - [유틸리티(Utility)] - PuTTY 프로토콜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