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최적화하는 여러 가지 유틸리티가 포함 된 올인원 프로그램 Wise Care 365 다운.

스눞히 2019. 4. 20. 12:18
반응형

PC를 항상 최적화 된 상태로 유지하기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PC 클리너 유틸리티가 있지만 모두 동일한 결과를 내지는 않습니다.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레지스트리와 하드 디스크를 모두 지우는 올인원 유틸리티 인 Wise Care 365입니다. 컴퓨터가 최적의 상태로 작동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특징:
다른 클리너가 놓친 깊이 숨겨진 잘못된 레지스트리 문제를 감지합니다.
빠른 스캔 속도
사용하기 쉬운
개발자는 전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Wise Care 사용 265

PC 클리너는 빠르고 원활하게 설치되었으며, 설치 과정에서 생성 된 바탕 화면 바로 가기를 통해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몇 가지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PC Checkup : 쓸모없는 파일을 검사합니다.
시스템 클리너 : 레지스트리를 검사합니다.
System Tuneup : 컴퓨터 최적화를 위해 최적화 할 수있는 항목 표시
Privacy Protector : 개인 정보 위험 확인 (이 유틸리티는 등록 필요)
현명한 유틸리티 : 프로그램 제거, 폴더 숨기기, 삭제 된 데이터 복구, 로컬 파일의 빠른 검색, 게임 성능 향상, 메모리 최적화 및 컴퓨터 자동 종료와 같은 기능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유틸리티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먼저 불필요한 파일을 검사하고 다음과 같은 여러 범주로 그룹화 한 PC Checkup 유틸리티를 실행했습니다.
Windows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생성 된 정크 파일
단축키가 잘못되었습니다.
썸네일 캐시
메모리 덤프 파일
오류 보고서 파일
창에 의해 만들어진 다운로드 된 파일들
시스템 로그 파일
발견 된 항목 수, 문제가있는 항목 수 및 수동 수정이 필요한 항목이 표시됩니다. 우리는 Fix Now 버튼을 처음 클릭 할 때 시스템을 백업할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기뻐했습니다.

시스템을 재시작 할 때 Wise Care 365는 컴퓨터가 부팅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초 단위로 표시하고 속도를 높이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단축 버튼을 클릭하면 시작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열립니다. 전원이 켜진 시간과 부팅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시스템 및 제 3 자 서비스의 수를 보여 주었고 각 서비스가 무엇을했는지와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효과를 표시했습니다. 적절한 수행을 위해 장애가되어서는 안되는 서비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레지스트리와 디스크를 조각 모음하고 시스템을 백업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클리닝 시간 스케줄링을 비롯하여 작동 방식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구성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른 테마를 선택하여 프로그램의 모양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PC에도 쓸모없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모든 PC는 청소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Wise Care 365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이상적인 PC 청소기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모든 기능의 혜택을 받으려면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와이스 365 다운
http://www.wisecleaner.com/wise-care-365.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