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Windows용 슬림한 무료 오픈 소스 휴대용 PDF 뷰어 Sumatra PDF 다운

스눞히 2021. 7. 16. 21:25
반응형

인기 있는 PDF 리더는 너무 크고 느린 것부터 해커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취약점을 여는 것까지 다양한 복잡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히 PDF 파일을 읽는 데 돈을 쓰는 데 관심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Sumatra PDF Portable은 귀하의 요구와 우려 사항을 해결하는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원하지 않는 기능으로 귀찮게하지 않고 빠르게 작동하는 무료 PDF 뷰어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다른 파일 형식을 엽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
Sumatra PDF Portable 사용

Sumatra는 ZIP 아카이브로 제공되는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므로 실행 파일을 원하는 폴더에 추출하고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었으며 속도와 단순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단순하다고 해서 응용 프로그램에 유용한 기능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Sumatra는 메뉴 표시줄에서 파일 열기 및 일반 기능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강력한 리더입니다.

처음 리더를 시작했을 때 전체 데스크탑을 덮도록 최대화할 수 있는 작은 창에서 열렸습니다. 

두 경우 모두 페이지 형식을 유지했습니다. 여러 파일을 열 수 있지만 탭 인터페이스가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은 각 파일을 별도의 창에서 열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
https://www.sumatrapdfreader.org/free-pdf-rea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