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파티션, 디스크 및 전체 시스템 백업 무료 백업 및 복구 AOMEI Backupper 다운

스눞히 2018. 12. 10. 14:18
반응형

파티션, 디스크 및 전체 시스템 백업 무료 백업 및 복구 AOMEI Backupper 


가능한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쉽게 작동하는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백업 된 데이터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완벽한 데이터 백업을 수행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Aomei Data Backupper를 고려해야합니다.

Aomei Data Backupper를 사용하여 다음 세 가지 주요 유형의 백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백업


운영 체제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부팅 파일과 시스템 파일이 모두 있어야합니다. 

Aomei Data Backupper를 사용하면 복원 후 정상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두 유형의 파일을 모두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팅 및 시스템 파티션을 분리하는 Windows 7 이상의 운영 체제를 사용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파티션 백업


각 컴퓨터에는 일반적으로 C 드라이브라고하는 파티션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여러 유형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별도의 드라이브로 작동하는 몇 개의 파티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체 하드 드라이브 대신 개별 파티션을 백업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Aomei Data Backupper는 선택한 파티션의 모든 컨텐츠를 하나의 이미지 파일로 패키징합니다.


파티션 백업은 동일한 하드웨어 구성을 사용하는 많은 컴퓨터를 다룰 때 매우 유용합니다. 운영 체제는 한 대의 컴퓨터에 설치하여 백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여 OS를 나머지 컴퓨터에 "복원"하여 시간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백업


이 프로세스에는 OS 및 설치된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Aomei Data Backupper를 사용하면 GPT, MBR 및 RAID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스토리지 기술을 사용하여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및 디스크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복원하는 것 외에도 디스크 데이터 백업은 하드 디스크를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오래된 디스크에서 새 디스크로 또는 손상된 디스크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풍모


Aomei Data Backupper에는 이미 언급 한 기능 외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볼륨 및 파티션 복제

차등 및 증분 백업을 수행 할 수있는 기능

코멘트 추가 기능

압축 및 암호화

백업 파일 분할

USB 드라이브 또는 CD / DVD에있을 수있는 부팅 가능한 복구 미디어 만들기

저장된 이미지의 무결성 확인

원치 않는 이미지 삭제

디스크 맵에 대상 위치 표시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멋지게 보이지 않을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필수 메뉴 만 포함하면 혼란의 가능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


파티션, 디스크 및 전체 시스템 백업 무료 백업 및 복구 AOMEI Backupper 

It is important to back up your data regularly to prevent possible loss. It is equally important to use the right software that works easily and ensures the safety of the data backed up. If you are looking for a program that can perform complete data backups with just a single click, then you should consider Aomei Data Backupper.


파티션, 디스크 및 전체 시스템 백업 무료 백업 및 복구 AOMEI Backupper  다운

https://www.aomeitech.com/aomei-backupper.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