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캡쳐하는 프로그램 알캡쳐 ALCapture 다운로드

스눞히 2018. 9. 20. 22:18
반응형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캡쳐하는 프로그램 알캡쳐 ALCapture

알집이나 알약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모니터에 이미지를 여러가지 옵션을 통해 캡처 및 편집이 가능하며, 편집한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캡처 프로그램 입니다.


-국가 및 대상, 버전에 관계없이 기업, 개인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캡쳐하는 프로그램 알캡쳐 ALCapture 주요기능

캡처옵션

- 사각형/자유형 캡처, 단위영역 캡처, 창캡처, 전체캡처, 스크롤캡처, 지정사이즈 캡처를 지원합니다.

- 펜, 도형툴  글씨를 쓰거나 도형을 사용하여 강조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지우려면 지우개를 실행 시킵니다.

- 툴팁, 마우스가 오버 되었을 때 등의 이미지가 필요하세요? 단축키로 알캡처를 실행시켜 순간포착 하세요.

편집툴 지정

- 캡처 저장하지 않고도 그림판 및 직접 지정해둔 이미지 편집툴(포토샵 등)로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캡처 이미지 SNS 업로드

-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알캡처로 캡처한 이미지를 SNS로 바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꾸미기

- 알씨꾸미기와 연동 크기변경, 자르기, 보정, 필터 및 각종 효과와 글상자, 스티커, 액자 툴 캡처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최근 캡처 목록

- 이미지를 목록에 쌓아 보여줍니다. 캡처 목록을 통해 이전에 캡처한 이미지 확인은 물론 좀 더 편리하게 알캡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캡쳐하는 프로그램 알캡쳐 ALCapture 권장사양

CPU

Intel PentiumⅡ 400MHz 이상

메모리

10GB

그래픽카드

1024*768 16비트 이상

디스크

100MB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캡쳐하는 프로그램 알캡쳐 ALCapture 다운로드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capture.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