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Utility)

PC 드라이브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Driver Booster 다운로드

스눞히 2018. 9. 17. 13:14
반응형

PC 드라이브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Driver Booster


1,000,000 개 이상의 드라이버와 게임 구성 요소를 지원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와 대화형 인터페이스로써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드라이버 업데이트 프로그램입니다.


 라이선스는 Free/Pro가 있으며, 무료 버전의 일부 고급 기능은 Pro 라이선스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드라이브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Driver Booster 주요기능

- Driver Booster 6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드라이버 업데이트 도구 중 하나입니다.


- Driver Booster 6는 원-클릭으로 모든 오래된/오류난/누락된 드라이버들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와 게임 구성 요소 데이터베이스가 현재 3,000,000 개로 크게 확장되어 모든 사용자가 거의 모든 오래된 드라이버와 게임 구성 요소들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HQL 테스트를 통과하고 IObit 검토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는 드라이버들을 제공

드라이버 업데이트의 정확성과 보안을 보장

Driver Booster 6는 사용자 시스템이 유휴 상태일 때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작업이 수행

자동 드라이버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사용자의 소중한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Driver Booster 6는 원-클릭으로 시스템을 가속하여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인 가속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Driver Booster 6의 7 가지 유용한 도구는 시스템 복원, 시스템 정보 보기 및 사운드, 네트워크 오류, 해상도 문제와 장치 오류 같은 귀챦은 일반적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Driver Booster 6는 오래된 장치 드라이버와 게임 구성 요소들을 업데이트하고 시스템 호환성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일반적이지만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가속하여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 Driver Booster의 라이선스는 Free와 Pro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 무료 버전에서는 일부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C 드라이브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Driver Booster 다운로드

https://www.iobit.com/ko/driver-booster.php


반응형